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키 160에 몸무게는 55~56 왔다갔다 합니다. 상의 L, 하의 L 사이즈로 구매했더니, 허리는 크지만 다른 부분...

작성자 네****(ip:)

작성일 2022-12-15

조회 62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키 160에 몸무게는 55~56 왔다갔다 합니다. 상의 L, 하의 L 사이즈로 구매했더니, 허리는 크지만 다른 부분은 핏이 생각했던대로라서 만족스럽네요. 낙낙하게 맞으면서 단추를 잠구면 단정해보입니다. 자켓 단추를 풀어 입으면 캐주얼해보여서 평상시에도 입기 좋아보입니다. 하의는 저와 몸무게는 비슷하신데 골반이 크지 않은 분은 m이나 s사이즈로 주문하시면 예쁜 핏이 나올 것 같습니다. 기준>상체보다 하체에 살이 많은 편이고 골반이 커서 하의를 살 때 허리사이즈보다 엉덩이 사이즈에 맞춰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상의는 어깨 부분이 끼지 않아야 편하고 예쁜 핏이 나온다고 생각해서 어깨사이즈에 맞춰서구매하였습니다. 하의 기장>하의 기장이 짧으면 앉았을 때 바지밑단이 정강이까지 올라가서 보기 싫을까봐 걱정했는데, 제가 입었을 때에는 서있는 자세에서는 발 뒷꿈치 위까지 오는 기장이었고, 앉았을 때에는 딱 발목까지만 올라가서 마음에 듭니다. 재질>재질은 이런 의류를 안사봐서 잘 모르겠지만 무난하게 좋아보입니다. 사계절용이라 얇거나 두껍지 않아서 지금 계절엔 코트와 입어도 추울 것 같아요.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민망하지만 주문할 때 사이즈 고민을 많이 했어서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자세히 남깁니다~ 배송은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셔서 엄청 빨리 왔습니다. 급하게 입어야 할 것 같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빨리 배송받아서 좋았어요^---^ 챙겨주신 귀걸이와 기름종이도 감사합니다!



(2022-12-14 23:31:5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21214_21161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